본문 바로가기
각종 TIP

토스 피드 올리기 광고 효과

by S9kang 2023. 10. 20.


오늘은 피드 올리기 광고 효과가 얼마나 될지 알아보겠습니다

 

 

 

도토리 이벤트는 아래 글로 고고고고 (도토리 링크 있음)

2023.11.02 - [핫딜] - 토스 도토리 줍기

 

토스 도토리 줍기

토스가 주기적으로 돈을 주네요 오늘은 도토리 줍기 입니다 이벤트 11월 3일까지 라고 하니깐 서둘러서 도토리 모와보세요!!! 도토리를 열면 다람쥐가 가져가면 적립이 안되요 ㅜㅜ 이번엔 7원!!!

kkangfam.tistory.com



시간이 좀 지나긴 했지만
한달전 9월 15일 유튜브 링크를 걸어 광고를 한번 올려봤습니다

https://youtube.com/@just_kang

 

강그냥

이 유튜버는 원하는 곳까지 뛰어드립니다. 짐벌러너 다이어트 끝 유지어터

www.youtube.com

유트브 강그냥에서 쇼츠에 보고싶은것 댓글 달아주시면
만날때까지 뛰어갑니다!



피드보고에서
나도올리기를 클릭하시면

사진
문구
링크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금액을 골라 결제 고고


토스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 동안 모왔던 이만포인트에서 만포인트 결제 ㅜㅜ


하루 지나고 피드가 약 오만번 가까이 노출 되었습니다

저는 제 채널링크를 걸었는데
241에서 290으로 조회수가 50 올랐습니다



마무리해보면
일단 제가 올린 피드가 매력적인 피드는 아니라 클릭률이 낮은 것 같네요

다른 성공사례보니 관심 있던 물품이 노출되면 방문률이 껑충 뛰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론
최소 오천명보다 열배 정도 노출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