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공장_성수_식당

화양사거리 생각공장 성수 점메추추추 - 완백부대찌개

by S9kang 2023. 4. 22.

성수에서 먹는 점심을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추 갯수가 평점입니다
점메추 1점 놉
점메추추 2점 아쉽네 담에 또 갈려나?
점메추추추 3점 또 갈만한 식당 무난무난
점메추추추추 4점 맛있음 남들에게 추천해줄만한 식당
점메추추추추추 5점 진짜진짜 맛있는 식당 최고점


오늘은 부대찌개 먹고왔습니다.

검색해보면 상위 노출되는 가게여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ㅎㅎ

 

SKV1센터 성수낙낙 건물 지하 1층에 있습니다

 

https://naver.me/5pNH1ty1

 

완백부대찌개삼겹살 성수낙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1 · 블로그리뷰 48

m.place.naver.com

 

특별하지도 모나지 않은 구성입니다.

특이한점은 마라탕에 들어가는 중국식두부?가 들어가있습니다.

맛도 깔끔하고 무난합니다.

라면 사리는 마음껏 가져다 넣을 수 있는데 9천원짜리 부대찌개에 라면사리가 공짜라니

이건 미친가성비네요.

 

사이드로 시킨 

군만두

제 기준엔 살짝 아쉽네요 좀 더 구워졌다면 하는 아쉬움이였습니다.

(건강하게 드시는 분은 좋아하실듯 합니다)

밑반찬 물김치도 아주 맛있습니다.

물김치만 먹어도 굿굿굿

밥도 추가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전 유지어터기 때문에 제공된 양만 먹었습니다.


전 가끔씩 방문할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부대찌개 완백부대찌개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