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공장_성수_식당

화양사거리 생각공장 성수 점메추추 - 호남밥상

by S9kang 2023. 4. 27.

성수에서 먹는 점심을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추 갯수가 평점입니다
점메추 1점 놉
점메추추 2점 아쉽네 담에 또 갈려나?
점메추추추 3점 또 갈만한 식당 무난무난
점메추추추추 4점 맛있음 남들에게 추천해줄만한 식당
점메추추추추추 5점 진짜진짜 맛있는 식당 최고점


오늘은 아이러니한 식당입니다. ㅎㅎ

성수대우프레시아1차 아파트 상가 1층에 있는 호남밥상입니다.

 

성수대우프레시아 상가를 자주 가네요

 

이 곳은 4번 정도 방문했습니다.

 

처음에 제육볶음

두번째 부대찌개, 제육볶음

세번째 더덕고추장불고기

네번째 제육볶음 (같이 가신분은 꼬막비빔밥)

 

4번째를 방문해 제육볶음 매번 먹었는데

이 제육이 별로입니다. 양념은 괜찮은데.... 고기가 뭐랄까

 

죽어있는 고기를 먹는 기분입니다.


그럼에도

4번이나 방문한 이유가 뭐냐??

사주셨기 때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짜 앞에 장사 없네요.

 

다음번에도 온다면 제육말고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긴한데 찌개류를 별로 안 좋아하다보니 선택의 폭이 좁네요 ㅜ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