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공장_성수_식당

화양사거리 생각공장 성수 점메추추추추 - 어멍네 고기국수

by S9kang 2023. 6. 16.

성수에서 먹는 점심을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추 갯수가 평점입니다
점메추 1점 놉
점메추추 2점 아쉽네 담에 또 갈려나?
점메추추추 3점 또 갈만한 식당 무난무난
점메추추추추 4점 맛있음 남들에게 추천해줄만한 식당
점메추추추추추 5점 진짜진짜 맛있는 식당 최고점

 

최근에 국수집을 많이 갔던 것 같네요

오늘은 어멍네고기국수집입니다.

 

건대 맛집은 화양제일골목시장 쪽에 몰려있는 것 같네요 ㅎ

 

 

 

 

https://naver.me/FQaRkkHO

 

어멍네고기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1 · 블로그리뷰 170

m.place.naver.com

 

항상 그냥 지나쳤었는데 놀라운토요일에도 나왔었던 고기국수집이였네요 

 

12시 조금넘어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이 2팀이 있습니다.
먼저 주문을 하고 자리가 나길 기다렸습니다.

 

같이 가신 두 분은 20분쯤 들어가셨고 저희는12시 30분쯤 조금 안 된 시간에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일본식 라멘집 처럼 다찌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7~8명정도 앉을 수 있는 사이즈였습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뽀안게 맛있을 것 같습니다.

 

고기와 국수를 한점 후루룩

김치랑도 함께 후루룩

부추랑도 함께 후루룩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진한 국물이 너무 맛있었고, 고기양도 제법 있었습니다.

 

고사리육개장 드신분도 맛있다고 하셨었습니다.

다음엔 저도 고사리육개장 도전 해봐야겠네요 ㅎㅎ

 


먹는 도중에 둘러보니 12시 30분쯤에는 웨이팅도 없고 자리도 여유있었습니다. 

기다리는거 싫은신분은 조금 천천히 나오면 좋을 것 같네요 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