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공장_성수_식당

화양사거리 생각공장 성수 점메추추추추 - 초라멘

by S9kang 2023. 7. 27.

성수에서 먹는 점심을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추 갯수가 평점입니다
점메추 1점 놉
점메추추 2점 아쉽네 담에 또 갈려나?
점메추추추 3점 또 갈만한 식당 무난무난
점메추추추추 4점 맛있음 남들에게 추천해줄만한 식당
점메추추추추추 5점 진짜진짜 맛있는 식당 최고점
 
평소보다 일찍 초라멘 먹으로 출발했습니다.

 
 

https://naver.me/5h3EubId

초라멘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5 · 블로그리뷰 311

m.place.naver.com

 
이 곳은 일찍 나가도 줄을 서야 할때가 많습니다.
 

이 골목을 지나면
정면 어멍네 동의보감 수제비 슈퍼슬라이더스 그 동안 갔던 맛집들이 다 있습니다. ㅎㅎ
 
토리파이탄 담백하고 개운한 라멘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착한편!!

 

닭 / 닭사골 / 돼지사골을 우린 국물이 너무 기대 되었습니다.
앞에 대기하던 분들이 음식이 나오고 제가 주문한 라멘이 나왔습니다.
 
토핑으로 차슈와 슈비드한 돼지고기, 그리고 닭고기가 나옵니다.
국물도 국물인데 토핑도 맛있었습니다. (담에 간다면 추가해서 먹고 싶네요 ㅎㅎ)

초라멘 집의 최고 특징은
토핑도 맛있는데 국물이 정말 맛있습니다.
닭 육수와 돼지 육수의 조합이 기가 막혔습니다.
(닭곰탕 국물에 돼지국밥국물을 잘 조합했다 하면 실례일려나요 ㅎㅎㅎ)
 
아무튼 국물이 진짜 정말 맛있었고
면과 같이 씹히는 톳의 식감도 아주 굳입니다.

 
다 먹고 국물이 너무 맛있어 밥까지 말아 먹었습니다.

 
화양사거리 건대 라멘 맛집 초라멘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