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공장_성수_식당

화양사거리 생각공장 성수 점메추추추 - 츠마베

by S9kang 2023. 5. 3.

성수에서 먹는 점심을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추 갯수가 평점입니다
점메추 1점 놉
점메추추 2점 아쉽네 담에 또 갈려나?
점메추추추 3점 또 갈만한 식당 무난무난
점메추추추추 4점 맛있음 남들에게 추천해줄만한 식당
점메추추추추추 5점 진짜진짜 맛있는 식당 최고점

 

2번째 방문했습니다.

 

2023.04.08 - [일상/생각공장_성수_식당] - 화양사거리 생각공장 성수 점메추추추 - 츠바메 (제비식당)

 

화양사거리 생각공장 성수 점메추추추 - 츠바메 (제비식당)

성수에서 먹는 점심을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추 갯수가 평점입니다 점메추 1점 놉 점메추추 2점 아쉽네 담에 또 갈려나? 점메추추추 3점 또 갈만한 식당 무난무난 점메추추추추 4점 맛있음 남들

kkangfam.tistory.com

 

위치는

화양사거리 근처입니다

전에는 김치나베를 먹었는데

같이 가신분은 규동

 

전 돈카츠 정식을 먹었습니다.

양이 살짝 적은듯 적당했고

고기 식감은 역시나 김치 나베를 먹었을 때 처럼 좋았습니다.

 

 

 

하지만

돈카츠 밑이 축축

축축카스인점이 아쉽네요....

 

 

사장님께 

백종원 골목시당 축축가스 에피를 보여드리고 싶네요 ;;;;;ㅋㅋㅋㅋ

http://tvdaily.co.kr/read.php3?aid=16232502861592901019

 

'골목식당' 반반가스집, 축축한 튀김 문제 해결 "복합적인 원인 때문" [종합]

방송, 가요, 영화, 해외연예, 영상뉴스, 연예뉴스, 예능 등 수록.

www.tvdaily.co.kr

 

나베는 국물에 먹으니 몰랐는데

돈카츠가 축축했다니 아쉽네요 ㅎㅎㅎ

728x90

댓글